비혼이 커뮤사세 같아 보이는 이유 앙딱정 작성자드큘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룰로록 작성시간26.06.23 나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몬 베유 작성시간26.06.23 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빡쳐서못해먹겠다 작성시간26.06.23 다들 닥치고 자기인생 잘살고잇어서그렇지 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예응ㅇ ㅖ 작성시간26.06.23 나도 되려 호들갑떨면서 결혼 해야하는데ㅠㅠ 얼굴 너무 봐서 어쩌죠ㅠㅠ 하면서 n년째 비연애 중 ㅋ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라비 작성시간26.06.23 ㄹㅇ 어릴때는 체력넘쳐서 비혼이라고 하고 뭐라고 하면 구구절절 설명했지 이젠 미혼인척 한다 반박할 힘도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믿나 작성시간26.06.23 ㄹㅇ 결혼주의자들은 결혼한번할때 100마디하면 비혼주의자들은 0마디함 심지어 귀찮아서 결혼생각 있는척까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번째생신 작성시간26.06.23 나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밥쿵야 작성시간26.06.23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소리다하니까 걍 말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ke mitchell 작성시간26.06.23 ㅇㅇ 나도 걍 맞는사람이없어서요이러고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랑민 작성시간26.06.23 ㅇㅇ애초에 질문을 너도비혼같은건아니지않아? 라고해버리니깤ㅋㅋ 문장에이미 부정적인게담겨있는데 그걸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삼성너네가프로가 작성시간26.06.23 ㄴㅇ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팡퐁팡지 작성시간26.06.23 ㅇㄱㄹㅇ 걍 회사에선 좋은사람 있으면 해야져~~^,^ 이러고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 코코아 작성시간26.06.23 ㄴㄷ 그게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삭제된메세지입니다 작성시간26.06.23 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레네 작성시간26.06.23 ㄹㅇ 비혼주의자라고하면 훈수+ 원치않는 소개팅까지 들어옴 그것도 같이 밥먹자고 속이면서까지!!;;;; 진심 개빡침 그래서 애인도 있는척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량임 작성시간26.06.23 애매하게 말하니까 온갖남자 다 끌어와어 이어줄려고하길래 그냥 딱잘라서 연애,결혼할생각없다 말하고 다님 웬만한 인간들한테 기세로 안져서 싸울려고 덤비는거 아니면 더이상 말안얹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23 ㅇㅇㅇㅇㅇㅇ 나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6.06.23 일단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unmn 작성시간26.06.24 ㅁㅈ 나도 그래 좋은 사람있으면 당연히 해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24 비혼들이 이렇게 행동하는 것 자체가 기혼주의가 결코 약자가 될 수 없는 살아있는 증거임 한번만 더 기혼혐오 같은 소리 하기만 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