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째 승진 없는 직장이지만 행복하다는 사람을 모두 부러워 하는 중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역국먹어 작성시간26.06.23 내 인생 뺏어가놓고 당연하다는 듯이 살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템템탬탬 작성시간26.06.23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23 개부럽다 오후 두시 퇴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양의 건맨 작성시간26.06.23 부럽다.. 2시 퇴근에 돈도 넉넉히 준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끔뽱 작성시간26.06.23 개부럽다 2시 퇴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해냄냄 작성시간26.06.24 평균시간으로 따지면 나도 그른가아..직장도 걸어갈만하고.. 모두 부러워하는거보니 나도 더 감사하게 생각해야겟다 계속 지겹다생각하고 불만들만 생각한듯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이 작성시간26.06.24 전직장이 9출 2퇴였는데 ㅈㄴ행복했다.. 걍 인생이 행복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글 작성시간26.06.24 오ㅓ 2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수집가 작성시간26.06.24 와...............개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24 나도평생직장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24 2시 퇴근이 미치도록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우룽우우 작성시간26.06.24 와 근무 시간 짧은 직장 많구나.. 일반 주40시간보다 급여는작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24 2시 퇴근 진짜 부럽다ㅠㅠㅠ 진짜 10~3시 퇴근하는 삶 살고 싶다ㅠㅠ 그럼 진짜 스트레스 지금의 반 넘게 사라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