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ㅅㅂ 뭘 자기주변엔 비혼이 없대 자꾸 .. ㅈㄴ답답하네

작성자드큘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23 이게 ^노처녀^프레임에서 하나도 바뀐게 없어보임
    비혼이라는 단어로 바뀌었을뿐ㅋ
  • 작성자 명란대파소금빵 작성시간26.06.23 비혼이라 하고 좀 안꾸미고 다니면 쟤는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라고 뒷담함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란란루 작성시간26.06.23 ㅡㅡ 이거 진짜임
  • 작성자 꾸에엑 작성시간26.06.23 아직 생각없어서 좋은 사람 생기면 할게요~하면 1절만 하고 끝내는데 비혼이라고 하면 2절 3절 조언질 개쩔어서 절대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됨. ㄹㅇ임.
  • 작성자 키라쿠 작성시간26.06.23 나도 비혼인데 회사에서 귀찮아서 걍 결혼하고싶다고 노래부르고다님 ㅋㅋㅋㅋ먼저 나서서 결혼하고 싶다하면 그 뒤로 말 없어
  • 작성자 진태미느타난 작성시간26.06.23 비혼이라고 말 절대 안 하고 나는 이미 늦었다고 함
  • 답댓글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24 그러면 진성 남미새들은 아냐! 늦었다고 생각하지마! 언제든 좋은사람 만날수 있어!하면서 혼자 갸륵해져서 진지빨음...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3 못혼이라하면 곧이곧대로믿고 한녀들 결혼안하면 다 못혼이고 비혼따위없다 이소리하고다녀서 적어도 못혼소리는 내입으로 안함 관심없다고만 말함. 귀찮더라도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인식 제대로 심는게 나을거같아
  • 작성자 하나둘셋얍! 작성시간26.06.24 내주변 진짜 한두명빼고 다해서 나도 김숙 송은이같은 친구있었음 좋겠다.. (달글상주중) ㅠ ㅠ
  • 작성자 폴바셋 작성시간26.06.24 내가 기혼으로 보이더냐 (말하고 다니진 않음)
  • 작성자 혼자가 좋아 작성시간26.06.24 말하는 순간 공격대상에, 한남들은 지들이 뭐 해볼수있을줄알고 눈에 불켜는게 다 느껴지는데 누가 말하겠어
  •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또 하나씩 말 얹으니까 걍 언젠가는.. 이러는 사람도 많음...ㅋㅋ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24 내가 기획과 프로젝트도 잘 이끌고 수익도 많이 올려서 굳이 비혼이라고 안 하고 ‘연애보다 더 재밌는 건 바로 돈버는거지. 돈 쓰는 재미를 따라 올 수 있는 게 또 어디있나요?‘ 라고만 해도 연애결혼에 관심 없는 이유 다들 알아서 납득해줘서 편했음 실제로는 먹는 것 외에는 돈 거의 안 쓰고 지옥에서 온 꼴페미 맞아서 가부장제에 기여하기 싫어서 결혼 관심없는거지만 ㅋㅋ
  •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동물원 원숭이 되니까 걍 말을 안 꺼내는거임 글고 지들이 뭔데 비혼더러 밝히라마라인지도 모르겠음.
  •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24 돌려돌려 말해줬잖아 진짜 제발 알아들어
  •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24 본인들이 오만데 청첩장 뿌리고 다니니 기혼만 눈에 띄겠지 ㅋㅋㅋㅋㅋ 비혼이 알릴게 뭐가있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