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뭘 자기주변엔 비혼이 없대 자꾸 .. ㅈㄴ답답하네 작성자드큘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23 이게 ^노처녀^프레임에서 하나도 바뀐게 없어보임비혼이라는 단어로 바뀌었을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란대파소금빵 작성시간26.06.23 비혼이라 하고 좀 안꾸미고 다니면 쟤는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라고 뒷담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란란루 작성시간26.06.23 ㅡㅡ 이거 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에엑 작성시간26.06.23 아직 생각없어서 좋은 사람 생기면 할게요~하면 1절만 하고 끝내는데 비혼이라고 하면 2절 3절 조언질 개쩔어서 절대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됨.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라쿠 작성시간26.06.23 나도 비혼인데 회사에서 귀찮아서 걍 결혼하고싶다고 노래부르고다님 ㅋㅋㅋㅋ먼저 나서서 결혼하고 싶다하면 그 뒤로 말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태미느타난 작성시간26.06.23 비혼이라고 말 절대 안 하고 나는 이미 늦었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24 그러면 진성 남미새들은 아냐! 늦었다고 생각하지마! 언제든 좋은사람 만날수 있어!하면서 혼자 갸륵해져서 진지빨음...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3 못혼이라하면 곧이곧대로믿고 한녀들 결혼안하면 다 못혼이고 비혼따위없다 이소리하고다녀서 적어도 못혼소리는 내입으로 안함 관심없다고만 말함. 귀찮더라도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인식 제대로 심는게 나을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얍! 작성시간26.06.24 내주변 진짜 한두명빼고 다해서 나도 김숙 송은이같은 친구있었음 좋겠다.. (달글상주중)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바셋 작성시간26.06.24 내가 기혼으로 보이더냐 (말하고 다니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가 좋아 작성시간26.06.24 말하는 순간 공격대상에, 한남들은 지들이 뭐 해볼수있을줄알고 눈에 불켜는게 다 느껴지는데 누가 말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또 하나씩 말 얹으니까 걍 언젠가는.. 이러는 사람도 많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24 내가 기획과 프로젝트도 잘 이끌고 수익도 많이 올려서 굳이 비혼이라고 안 하고 ‘연애보다 더 재밌는 건 바로 돈버는거지. 돈 쓰는 재미를 따라 올 수 있는 게 또 어디있나요?‘ 라고만 해도 연애결혼에 관심 없는 이유 다들 알아서 납득해줘서 편했음 실제로는 먹는 것 외에는 돈 거의 안 쓰고 지옥에서 온 꼴페미 맞아서 가부장제에 기여하기 싫어서 결혼 관심없는거지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동물원 원숭이 되니까 걍 말을 안 꺼내는거임 글고 지들이 뭔데 비혼더러 밝히라마라인지도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24 돌려돌려 말해줬잖아 진짜 제발 알아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24 본인들이 오만데 청첩장 뿌리고 다니니 기혼만 눈에 띄겠지 ㅋㅋㅋㅋㅋ 비혼이 알릴게 뭐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