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23 요양병원에서는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함. 요즘같은 시기에 저렇게해주기도 어려움. 법적으로 안된다면서 병원으로 기서 전신마취 수술을 해야한다고 떠넘겨도되는데 방치할 수 없다고 그런거잔아ㅠㅠ 그냥 의료폐기물 관리만 잘하라고 교육시키고 끝내는게 좋을 것 같음. 처벌까지가면 진짜 어느 요양병원에서 환자를 받아주겠어
음모론까지 나오는게 나는 여러 상황의 영향이라고 생각함. 나도 내막을 몰랐을때는 무슨 장기매매 그런거 아니냐 의심했음. 윤석열이 계엄령 내렸었고 엡스타인 사건도 있고...걍 머리속에 온갖 범죄와 음모론이 생각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