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느낀바로는 대체로 바이 여자는 남자를 더 좋아하고 바이 남자도 남자를 더 좋아함 작성자왗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ENTJ 작성시간26.06.23 내주변 바이여자들(나 포함)은 다 여자 더 좋아하는데.. 다시는 남자 만날 일 없다는 친구들도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봄 작성시간26.06.23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23 오맞아.. 내친구도 그럼... 원하는 급의 남자가 없어서 여자를 만나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 새기고 작성시간26.06.24 난 반대로 느끼는데 남자여도 여성성이 보여야 끌리고 여자인데 여성성 너무 안느껴지면 안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동자개 작성시간26.06.24 좀 옆길로 샌 얘기지만 난 남자는 좀 유순하고 에겐스러운애들 좋아하고(장발남도좋음) 여자는 머리짧고 직선적인 스타일 좋아함 여남모두에게서 중성성을 추구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26.06.24 바이인데 남자는 하등 쓸모가 없음 걍 세상에 여자만 있어도 상관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