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다는 사탄제사 콘서트 작성자기니기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니소양말 작성시간26.06.23 밴드치곤 정상적인 비주얼인데 올공 계속 난리구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두라개 작성시간26.06.23 진짜 사탄 뭐하냐 올공놈들 안잡아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23 아직도 노숙중임? 진짜 다 직업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유마ㄷ? 작성시간26.06.23 극우놈들도 친일파많은데 왜 사탄취급이람(남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뚜ㅡ 작성시간26.06.23 이제는 그냥 음모론 생성이 재밌어서 올공 가는것같아 서로 뭐 나눠먹고 사진찍고 그러면서 무서운얘기하듯 지네끼리 음모론도 나누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3 저 공연 다녀온 사람들이 트위터에 후기 쓴 거 보니까 시위대가 와서 욕하고 갔다고함 나라가 이꼴인데 콘서트나 보는 쓰레기들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26.06.23 쟤네 일본밴든데 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일본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othless 작성시간26.06.23 시밬ㅋㅋ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가살이 작성시간26.06.23 엥 저 비주얼이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로딩중 작성시간26.06.23 어릴때 나이에 맞는 관계맺기 못 하고 자란 애들이 극우 카테고리에 속함으로서 갑자기 관계맺기가 이뤄지니까 어릴 때 못 한 빨간의 저주 같은거 얘기하면서 신난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요한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 기도로 물리치자는거 개웃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걸내가해냄아주멋지게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한국덕에 자기나라 팬들도 비교적 잘 놀 수 있게 됐다고 ㅈㄴ한국 리스펙 추켜세워주고감ㅋㅋㅋ사탄 ㅅㅂ개웃기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도우 작성시간26.06.23 먼소리야 사탄이라고? 사탄 비주얼인가? 아 개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6.23 올공개독한테 친일은 딱히 매국아닐듯 진보만 매국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어트는평생해야하는거나도알아 작성시간26.06.23 이런 밴드보면 기절하겄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iqodj 작성시간26.06.23 안그래도 시위하는사람들 꼴 직접보니 개웃기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뭐하지티비이 작성시간26.06.23 콘서트 나오는 길에 시위 개줌마한테 시비털림 ㅋㅋㅋㅋ소리지르면서 사진찍는데 일부러 태극기 보이게 얼쩡거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쵸 작성시간26.06.23 콘서트 가는데 개시끄럽더라 올공역 내리자마자 부정선거 어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