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작성자These gonnabe the best years ever|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잇하잇호잇 작성시간26.06.23 글써줘서 고마워!
    아직 난 호남 지역균형발전에 신경쓰는건 1도모르겠네 얼레벌레 광주전남 통합시키고 돈도 안주는데 ㅠ 좀더 지켜보긴해야겠다
  • 작성자 닥쳐..좀...뭘알고나말해... 작성시간26.06.23 세금으로 그 지역에 이득은 없나?
  • 작성자 이재명만세 작성시간26.06.23 글써줘서 고마워!!!
  •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3 일때문에 데이터센터 여러번 들락날락하는데 생각보다 소수가 아니던데 공장류에 비하면 당연 적긴하다만 ..남의지역이라 지어라말아라 입대기 조심스러움 그래도 없는일자리보다야 훨낫지않을까 데센운영도 존나빡세 그렇게 기계만으로 돌아가는곳은 아님
  • 작성자 blyas 작성시간26.06.23 막상 지방에선 일자리 아주 조금이라도 늘어나는거 좋다고 환영하는데 인터넷에서 안경척하는 사람들만 회초리질부터 하더라 ㅋㅋ 글써줘서 고마워
  • 작성자 라이트펄 작성시간26.06.24 왜 갑자기 춘천에 네이버 데이터센터가 생각나지........
  • 답댓글 작성자 휴지말이돌돌말이 작성시간26.06.24 글 중간에 있어서????
  •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24 이런글은 왜안보는가모르겠네
  • 답댓글 작성자 한라봉펜 작성시간26.06.24 그냥 냄비근성마냥 누가욕하면 어 그래? 나쁜건가보다하고 욕해버려서...ㅋㅋㅋㅋㅋ
    답답함 증말
  • 답댓글 작성자 These gonnabe the best years 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그니깐 글쓴이인데 반박댓쓰다가 현타옴… 다들 비판은 너무 쉽지. 그래서 어떻게 할 건지 구체적인 보완방안, 아이디어는 말 안하더라. 그리고 설명회도 몇번을 했잖아. 공론장에 온 전남광주 시민분들은 어떻게 좀 변화시켜달라고 너무너무 간절하게 요구하셔. 이렇게까지 치열하게 연구해서 가져오는데… 나뿐만아니고 다들 한달에 ktx만 100만원씩 쓰면서 전남 곳곳을 돌아다니는데…너무 쉽게 현장에서 뛰는 사람들의 노력 무시하네.
  • 답댓글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24 These gonnabe the best years ever 그니깐 엄청 치열하게 연구해서 준비하는데 이렇다 제대로 보지도않고 낙인찍어버림어카는건지
  •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6.06.24 댓 몇백개로 우루루 초치더니 반박글엔 댓50개,,
  • 답댓글 작성자 찹추 찹추 찹추 찹찹추 작성시간26.06.26 ㄹㅇ
  • 작성자 김수오 작성시간26.06.24 절대로 지우지말아줘 ㅠㅠ 계속 읽으면서 외워버리게 샤갈
  • 작성자 찹추 찹추 찹추 찹찹추 작성시간26.06.26 자세한 정보글 고마워!!!
  • 작성자 hyde 작성시간26.06.26 굿굿♡
  • 작성자 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27 new 글 써줘서 고마워
  • 작성자 감자맘두 작성시간26.06.27 new 이런글 쓰는것도 시간들여 정성들여 쓰는건데 고마워
    나는 잘 모르는 분야지만 이렇게 소리내주는 글 보면서 조금이라도 알게되고 나도 더 찾아보게되고 그른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