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8,162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wybbwy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뭉이안눙 | 작성시간 26.06.23 재밐ㅅ겠다
  • 작성자일찍잘걸 | 작성시간 26.06.23 잘들논다 ㅋㅋㅋ
  • 작성자가우가우 | 작성시간 26.06.23 개귀엽다 귀여워....ㅋㅎㅋㅎ 보는 나도 행복해짐
  • 작성자위쥬 | 작성시간 26.06.23 ㄱㅇㅇ
  • 작성자샤넬 144 move | 작성시간 26.06.24 김수로 꼭짓점댄스 생각나놐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