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얼마를 받는지 궁금한 제품 체험 알바(약혐주의)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87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508085

 

 

모기 기피제 알아보다보면 이런 실험 많이 하던데

 

이거 실험 참여하면 얼마를 받길래 고통을 감수하고 하는거야 ㅋㅋㅋ

 

 

이전에 김원훈 잠깐 체험했을 때도 이렇게 간지러워했는데

첫짤은 심지어 3분임……

기피제 안 바른 팔 불쌍해 ㅠㅠ

 

확실히 이런 실험을 하니깐 기피제 필요성이 와닿긴 한데

난 아무리 많이 돈을 준다고 해도 못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진혜준 | 작성시간 26.06.23 직원일수도있나...ㅠ
  • 작성자High Skool | 작성시간 26.06.23 물리자마자 비누 막 바르면 싹 들어가던데
  • 작성자오이샐러드먹어 | 작성시간 26.06.23 .......얼마..? 그냥 회사 직원일듯... ㅎ
  • 작성자슈의외출준비 | 작성시간 26.06.23 저만치 물리면 병원가야되지않나ㅜ
  • 작성자뿌뚜뽀까 | 작성시간 26.06.23 난 해보고싶다 모기 물려도 별로 안간지러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