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당 2만 5천원이 넘는 파스타 집에 주문용 패드 붙어 있으면 정말 보기 싫어....twt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랭떡집 작성시간26.06.23 한접시에 2만5천원이면 기분낼라고 가는건데 패드 달려있으면 공간이 이쁘지가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둥장장둥장 작성시간26.06.23 난 인테리어 완전 망쳐서 싫던데.. 걍 그 돈 주고 먹을 곳이 아니라고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도치 작성시간26.06.23 편한데 짜치긴함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웍왁웍웍왁 작성시간26.06.24 아 메뉴 하당 2.5만원 이상 하는 집은 단지 음식만을 위해 가는 건 아니란 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6.06.24 나도 ㅋㅋㅋㅋㅋㅋ 뭔가... 정떨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24 패드쓰는데는 직원 없어서 뭐든 받기도 힘들소 뭐 하나 더 필요하면 셀프바 가야하는 곳 존많. 패드주문은 점심시간에 빠르게 떼우고 갈때나 좋은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좆됐는데 딜도로 쓸 사람? 작성시간26.06.24 아 나도ㅋㅋ 개짜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시끄럽네 작성시간26.06.25 비싼식당에 저거잇음 ㄹㅇ 깨지 ㅋㅌㅋ 추천메뉴도못묻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