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덕질 싸움판 지겨워서 뜨개질판 갔더니.twt

작성자자라나라머리멀히|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92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x.com/heunghacnayo/status/1936789673386623398?t=kZQi35SadRnmgnOGPyLfH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로마쥬블랑 | 작성시간 26.06.23 팟럭파티 헐 2번은 뭘까 근래에 뜨달 거의 안들어가고 sns도 안해서 모르것다
  • 작성자스플래툰1 | 작성시간 26.06.23 어느 판이든 이상한 사람이 존재한다.....
  • 작성자뽕고와 | 작성시간 26.06.23 뜨개판도 정병 많아....ㅋㅋㅋㅋ걍 어디든 소수 덕후 장르는 음침한 사람들이 좀 있는거같음.. 사람 많으면 좀 희석되는디 좁으면 고여버려서
  • 작성자부자로딩중 | 작성시간 26.06.23 식물덕후들도 싸울까
  • 작성자수영해 | 작성시간 26.06.24 난 취미가 뜨개질인데도 혼자 하면했지 절대 가깝게 안둠 ㅋㅋ이상하게 뜨개판은 완벽주의자 성향들도 많고 통제하고샆어하는 욕망의 사람도 많은 것 같음.. 말 섞다보면 피곤해 뜨개방가서 아줌마들이랑 떠드는게 훨씬 더 낫다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