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하는 당돌한 맛일까 아니면 부끄러워하는 맛일까?

작성자가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889 목록 댓글 78



당돌하고 직진하는 맛이지 ㅋ

VS

서툴고 부끄러워하는 맛이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GORI | 작성시간 26.06.24 둘다좋아
  • 작성자안뇽하세요으 | 작성시간 26.06.24 하 둘 다..
  • 작성자크러쉬-SKIP | 작성시간 26.06.24 2가 좋
  • 작성자지진희일어났다 | 작성시간 26.06.24 둘다
  • 작성자의심의외향인 | 작성시간 26.06.24 111111111 가끔 2였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