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직접 설명하는 굳이 음방 안 나가는 이유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규장 작성시간26.06.23 근데 회사도 작고 이름도 잘 모르는 신인들은 그 음방도 못나가서 난리인데... 음방 출연료 돈 안되는거 알지 근데 팬서비스 차원에서 음방은 나갔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힌듈기 작성시간26.06.23 1인당 5만원 아니고 1팀당 5만원??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프릴라빈 작성시간26.06.23 팬들이들으면 감동바사삭이지만ㅋㅋㅋㅋ 좀 흥미롭긴해ㅋㅋ 그리고 엄마 친구아들도 망돌인데 계약끝나기만을 기다리면서 허송세월 젊은시절 다 보내고있음…… 팬 있는거만으로도 아이돌들은 진짜 고마워해야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얍! 작성시간26.06.24 빅톤 좋아했었는데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_Chovy 작성시간26.06.24 헐 빅톤이면 최병찬있는곳이자나 나도 알만큼 꽤 유명하다 생각했는데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토부장관 작성시간26.06.24 와 빅톤도 정산을 못받네 노래좋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키잇 작성시간26.06.24 빅톤 정도면 나름? 인지도 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24 아니 나 덕질 살면서 1번도 한 적 없는 쌩머글이라 진짜 몰라서 그런데 그럼 홍보를 어떻게 어디서 하고 돈을 어떻게 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