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

작성자알리요올리요먹고싶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469 목록 댓글 72

사람 바글 바글한곳임
여시 남친 혹은 여친이 나는 이 아름다운 여자와 평생을 약속할것이다!!! 소리 빡 지르더니 무릎 꿇고 여시한테 반지 주고
사람들 다 세이 예스! 세이예스! 세이 예스! 소리지르고
여시가 예스하고 키갈하길 기다림
막 어떤 사람은 눈물 흘리고 그러면?


유럽 여행중에 저런 청혼 장면 몇번 목격함
눈물 흘리는것도 실화임

저사람들 조롱하려고 쓴건 아님.. 되게 보편적?인것 같았음

이거 물어본 후 내친구들 반응

엔프피 내친구- 좀 부끄러울거 같긴 한데 세이 예스해야지!!
잇티제 친구-…..ㅅㅂ…아 진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숏숏숏숏 | 작성시간 26.06.24 거까지 여행 같이갈정도면 결혼생각있겠지 뭐 ㄱㄱ
  • 작성자2년만버텨 | 작성시간 26.06.24 노우
  • 작성자킁킁댕댕 | 작성시간 26.06.24 ㅈ같은 led촛불보다 나을듯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24 받기도 싫고 보기도 싫어요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24 인프피 완전 싫어 이별을 다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