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63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naver.me/xnOB3hj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루루뚜루루 | 작성시간 26.06.24 아니 애기들은 물놀이한다고 얼마나 신나서 갔겠냐고ㅠㅠ 형제라니 하 속상하다ㅠ
  • 작성자고등어핑 | 작성시간 26.06.2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인팁이당 | 작성시간 26.06.24 초기기사에 개장전 시설들어갔다는 등 엄마 비난하는 댓글많았고

    이후에 저 테마파크에 입장권 끊고 물놀이가능하다는 안내받았지만 자녀가 이용안했다는 이용객증언 나와서 반전

    그런데 사고난 형제가 입장권을끊고 입장한건 아닌듯(지인통해 공짜로들어간듯, 후속 기사에서도 입장경위를 확인중이다 이런내용만 확인됨)

    업체측인지 계속 개장전시설이라며 피해자측에 책임전가하는것같은데
    1. 기존에 다른이용객에게 물놀이 이용 가능 안내함
    2. 시설점검하지 않고 개방함
    3. 시설 점검하지않았다면 이용불가 등 펜스 쳤어야함
    4. 1~3항의 항에도 불구하고 초기 기사대응 에서 개장전 입장 했다는등 피해자 가족을 비난받도록 하는게 매우 괘씸

  • 작성자뭉치나리 | 작성시간 26.06.24 아니 나 이거 볼때마다 어이없는게 가오픈이든 미개장이든 물에 전기가 흐른다는거 자체가 문제지 누가 물에 전기가 흐른다고생각해 하다못해 물놀이시설에서. 저 형제가 운이 나빴던거지 근처에 지나가던 어른도 그냥 물이네 하고 슥 만져도 감전됐을꺼아냐. 미개장운운하는거 짜증나 애들이 왜 애들인데 돈을 받든 안받든 허락받고 들어갔다며 진짜 인류애박살이야 그냥 저집이 안됐어..
  • 작성자이히히히히 | 작성시간 26.06.24 아...안타깝다 ㅠㅠㅠ 감전이라니 까딱 잘못했으면 대형사고날뻔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