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만나는거 별로고 외로움은 안타니까 괜찮지않나.?사람만나면 피곤하고 기빨려...근데 빵빵이같은 주류는 너무 싫은데ㅋ이런여시들은 작성자호롤로로로롤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heish 작성시간26.06.23 ㄹㅇ 맞음 싫어도 걍 유지해야 사회성이 유지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구가만든망고레몬잼 작성시간26.06.23 맞말이다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아잎 작성시간26.06.23 맞아 불편하다고 안만날수록 그게 익숙해지고 커뮤식 사회생활로 가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23 끌올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구리시 작성시간26.06.23 사회성도 근육임…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으맘우 작성시간26.06.23 좋은글이다 또 읽을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k루 작성시간26.06.23 이글 너무 슬픔 너무 현실적이라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