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당돌한너구리 작성시간 26.06.24 애 키우는게 진짜 쉽지않은듯.... 어머님 마음 복잡한게 느껴진다 글에서 ㅜㅜ
-
작성자BigQuestion! 작성시간 26.06.24 아이 키우기 참 힘든것같음
나도 어릴때 진짜 몽둥이 부러질때까지 맞아봤는데... -
작성자007빵 작성시간 26.06.24 패야돼... 말로 타이르는 거 안되면 최후의 수단으로는 패야됨 애를 위해서라도
-
작성자동물들행복해라 작성시간 26.06.24 잘때렸네.. 솔직히 어느정도 체벌은 필요하다고 생각함
-
작성자윤마리 작성시간 26.06.24 나 똑같이 저랫고 맞고 컷는데 걍 장난치는 거임 집 가고 싶음+엄마 놀리고 싶음임 난 맞으면서도 계속 함 초2까지는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