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식사할 때 더러운 말 하는 8살 딸을 때렸어요.jpg

작성자슈수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10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뺘뺘뺘뺨
ㅊㅊ 82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돌한너구리 | 작성시간 26.06.24 애 키우는게 진짜 쉽지않은듯.... 어머님 마음 복잡한게 느껴진다 글에서 ㅜㅜ
  • 작성자BigQuestion! | 작성시간 26.06.24 아이 키우기 참 힘든것같음
    나도 어릴때 진짜 몽둥이 부러질때까지 맞아봤는데...
  • 작성자007빵 | 작성시간 26.06.24 패야돼... 말로 타이르는 거 안되면 최후의 수단으로는 패야됨 애를 위해서라도
  • 작성자동물들행복해라 | 작성시간 26.06.24 잘때렸네.. 솔직히 어느정도 체벌은 필요하다고 생각함
  • 작성자윤마리 | 작성시간 26.06.24 나 똑같이 저랫고 맞고 컷는데 걍 장난치는 거임 집 가고 싶음+엄마 놀리고 싶음임 난 맞으면서도 계속 함 초2까지는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