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블라) 와이프가 너무 게을러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52 목록 댓글 102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www.teamblind.com/kr/s/simbeyo6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빅뱅 | 작성시간 26.06.24 본인이 엄마처럼 할생각은 않고..ㄷㄷㅋㅋㅋ
  • 작성자까지도않은콩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본인이 당연히 하는건 싫고 아내는 당연히 해야하고?
  • 작성자루크 톰슨 | 작성시간 26.06.24 어머님께 감사해라 진짜
  • 작성자통통이통통 | 작성시간 26.06.24 기혼남들 다 저러고 살지 않음? ㅋㅋㅋㅋ 자기 롤 뺏겨서 빡치는건가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24 블라인드 개돼지들 댓글들 진심 역하다 ㅋㅋㅋㅋㅋ 요즘은 남자가 독박육아할까봐 애 가지지 말자고 하는 시대임 ㅇㅈㄹ이네 맨날 저출생이 문제라면서 게거품이나 쳐무는 주제에 어디서 구라야 ㅋㅋㅋㅋㅋ 한남들은 역시 그냥 살처분이 답이네 걍 oecd 가입국 중에 남성들이 가사 노동 제일 안 하는 국가로 이미 다 통계로 나와있는데 아주 거짓말이 일상이지 벌레새끼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