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작성자yjwvvw|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콧물줄줄주륵 작성시간26.06.23 고생했다 사람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실세 작성시간26.06.23 민첩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24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췱췱 작성시간26.06.23 너넨 브렉시트한게 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26.06.23 그러게 극우관리 못해서 브렉시트나 하고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중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23 하하하하하 내가 짱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23 남의나라 수탈하고 착취한 뽕 빠지기 시작한거지 뭐 꼴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엔리치핼시 작성시간26.06.23 모자란 홍인놈들이 글티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마저파란색 작성시간26.06.24 발렸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팡잇츠 작성시간26.06.24 느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mmence 작성시간26.06.24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구리겨드랑이 작성시간26.06.24 옛날부터 보통 선진국이라고 불리던 나라들,, 난 요새보면 딱히 우리나라보다 좋거나 잘사는거 같지도 않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독립군 작성시간26.06.24 심지어 나른나라 착취해서 식민지로 이룬 부도 아님 자랑스럽다 대한민국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24 조상들이 다 남의 나라 착취해서 고혈 빨아먹은게 다 한거지 뭐ㅋㅋ 니들이 뭐가 있냐 문화빨 그게 단데 뭐 다른거 있음? 그것마저도 한국이 씹어먹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롬오렌지블루 작성시간26.06.24 식민지빨 빠지는 거지 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4 언제적 영국이냐..지들이 백년도 넘은 대영제국수준이라 착각하고 eu탈퇴할때부터 락세확정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24 1인당 GDP는 아직 차이 엄청 남... 영국이 요즘 물가 폭등 어마무시해서 구매력이 비슷해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24 오르락 내리락하는것 자체가 식민지 빨아서 부를 유지했다는 증거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께서기회를주시길간청 작성시간26.06.25 1인당 gdp가 아니라 ppp잖아 ;;뭔가했네 Ppp로는 대만이 한국보다 잘살고 미국보다도 잘살아 무역쪽 일해서 순간 당황했네 ;; 정확한 사실을 써야지 구라 조작글올리는건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