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빨래 덜 마른 냄새 어떻게 없애지

작성자호롤로로로롤홀|작성시간26.06.23|조회수18,190 목록 댓글 8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잔앙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워싱소다 써
  • 작성자우리사랑은영원을약속했죠 | 작성시간 26.06.24 워싱소다+위칙소독섬유유연제+모락셀라세제 요기까지 다하면 안되는거 못봤다ㅋㅋ
  • 작성자야망뱁새 | 작성시간 26.06.24 찬물+뜨거운물 해서 미지근한 물로 빨래하기
    탄산소다(워싱소다) 넣고 30 분정도 담구기
    세제는 모락셀라
    헹굼단계에서 섬유항균제 ,섬유유연제가 농축이면 10미리정도만 넣기
    이렇게하니까 꾸린내 나던 옷에서 냄새가 사라짐
    수건은 효과 없어서 과탄산으로 삶아야..
  • 작성자킥킥호모리 | 작성시간 26.06.24 난 한번도 난적 없는데 아마도 빨래 뭉쳐둔적이 없어서 아닐까..? 함
  • 작성자기니피그 | 작성시간 26.06.24 난 식초씀!!
    과탄산에 담궜다가 세탁하라고도 하더라
    근데 식초가 효과가있는거면 과탄산보다 구연산이맞는거아닌가싶기도하고
    그리고 살균 섬유유연제라는게 있더라고
    그래서 지금 빨래돌리는중인데
    기대된당ㅎ
    근데 난 일단 섬유유연제대신 식초
    그게 젤간단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