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 26.06.24 나도 워싱소다 써
-
작성자우리사랑은영원을약속했죠 작성시간 26.06.24 워싱소다+위칙소독섬유유연제+모락셀라세제 요기까지 다하면 안되는거 못봤다ㅋㅋ
-
작성자야망뱁새 작성시간 26.06.24 찬물+뜨거운물 해서 미지근한 물로 빨래하기
탄산소다(워싱소다) 넣고 30 분정도 담구기
세제는 모락셀라
헹굼단계에서 섬유항균제 ,섬유유연제가 농축이면 10미리정도만 넣기
이렇게하니까 꾸린내 나던 옷에서 냄새가 사라짐
수건은 효과 없어서 과탄산으로 삶아야.. -
작성자킥킥호모리 작성시간 26.06.24 난 한번도 난적 없는데 아마도 빨래 뭉쳐둔적이 없어서 아닐까..? 함
-
작성자기니피그 작성시간 26.06.24 난 식초씀!!
과탄산에 담궜다가 세탁하라고도 하더라
근데 식초가 효과가있는거면 과탄산보다 구연산이맞는거아닌가싶기도하고
그리고 살균 섬유유연제라는게 있더라고
그래서 지금 빨래돌리는중인데
기대된당ㅎ
근데 난 일단 섬유유연제대신 식초
그게 젤간단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