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힐링]지금 임보중인 강쥐인데 전후 사진 봐바

작성자오이맛초콜릿|작성시간26.06.23|조회수16,172 목록 댓글 23

이건 오늘 찍은거


이건 예전에 찍은거


ㅋㅋㅋㅋㅋㅋ많이 차이나나? 예전사진 왜케 몬생겼지 ㅠㅠㅠ
일단 임종까지 보호하려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최고사랑해 | 작성시간 26.06.23 넘귀여워요ㅠㅠㅠ
  • 작성자생각하고다시말해 | 작성시간 26.06.23 이름 토실이 어때? ㅠㅠㅜ 토실토실
  • 작성자고등고등해 | 작성시간 26.06.23 꽉 찬 해피엔딩 ㅠㅠ 여시랑 강쥐랑 오래오래 행복하자!@
  • 작성자밤수록 | 작성시간 26.06.24 개들 진짜 사랑받으면 털이 반질반짛해져 ㅋㅋㅋ
  • 작성자미니어처 핀셔 | 작성시간 26.06.24 헐 너무 사랑스러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