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 선캡쓴 내동생 봐죠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23|조회수28,170 목록 댓글 91

작년 다이소에서 선캡샀다가 안맞아서 쳐박아놓고
이번에 그냥 착용했는데
썬캡 아이템 추가했다고 갑자기 깜찍해졌어..⨾⨾

한국나이로는 14살인...귀여운 우리 할배
그래도 만나이로는 12살임ㅋㅋ 아직 아기야

보호소출신이고 너무 예뻐서 뿌리가 너무 궁금해서 유전자검사했는데 진도40%나온 진도믹스인데..
진도믹스라서 주변에서 안좋은시선으로 봤는데..
썬캡 하나로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귀엽다고 해줘서 너무 기분좋았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종카 | 작성시간 26.06.24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천사사랑둥이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24 아아아아아아악 귀 미쳤나ㅠㅠㅠㅠㅠ
  • 작성자따따봉잼각하 | 작성시간 26.06.24 제에발 견강하게 오래 살아 이쁘니ㅠㅠㅠ
  • 작성자흑임자크림소보로 | 작성시간 26.06.24 꺄 초깜찍이ㅜㅜㅜ
  • 작성자코모도왕도마뱀 | 작성시간 26.06.24 요정이야 요정♡♡♡ 너무 사랑스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