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국민연금 : 9천피 찍을 때 주식 1.2조 팔아버림 작성자고의아닙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8,274 목록 댓글 19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개큰 문제는 이게 끝이 아니란 거임7월부터 본격적으로 포폴 리밸런싱 들어가는데그 규모가 어마어마함대략적으로 55조라고 하는데 완전 확실한 건 아니고 시장 상황 봐가면서 던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 작성시간 26.06.24 시핥.. 내 국민연금인데 내 폰수익을 가져다가... 내 연금을...만들어주는... 샤갈 이게머노... 작성자물까치치 | 작성시간 26.06.24 떨어지길래 주웟는데......ㅎ ㅠ 작성자뽀덩뽀덩 | 작성시간 26.06.24 그려 잘햇다.. 너라도 벌어 작성자무자식상팔자 | 작성시간 26.06.24 샤갈……… 삼전을 정수리에서 샀네 작성자설트리 | 작성시간 26.06.25 ㅋㅋㅋㅁㅊ어쩌자고 55조나 들어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