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국민연금 : 9천피 찍을 때 주식 1.2조 팔아버림

작성자고의아닙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8,283 목록 댓글 190

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



개큰 문제는 이게 끝이 아니란 거임
7월부터 본격적으로 포폴 리밸런싱 들어가는데
그 규모가 어마어마함
대략적으로 55조라고 하는데 완전 확실한 건 아니고 시장 상황 봐가면서 던질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 작성시간 26.06.24 시핥.. 내 국민연금인데 내 폰수익을 가져다가... 내 연금을...만들어주는... 샤갈 이게머노...
  • 작성자물까치치 | 작성시간 26.06.24 떨어지길래 주웟는데......ㅎ ㅠ
  • 작성자뽀덩뽀덩 | 작성시간 26.06.24 그려 잘햇다.. 너라도 벌어
  • 작성자무자식상팔자 | 작성시간 26.06.24 샤갈……… 삼전을 정수리에서 샀네
  • 작성자설트리 | 작성시간 26.06.25 ㅋㅋㅋㅁㅊ어쩌자고 55조나 들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