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전자담배 금연구역 집중 단속 시작함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케이팝 작성시간26.06.23 아 헐 금연구역이 연초만 금연이었다고?? 전담은 됐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비숑칭구 작성시간26.06.23 엥??? 금연구역에서 전담이 됐다니?... 전담피는데 처음알았네.... 전담도 담배인데 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으는콩이 작성시간26.06.23 전담피는데도 금연구역에서 필 스 있는지도ㅠ몰랐다 에효 이제 끊을때가 됐구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26.06.23 연초도 안잡으면서 뭘 잡겠다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선 작성시간26.06.23 니코틴 없는 액상은 아무데서나 펴도 되는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밍멍멍뭉 작성시간26.06.23 연초 길빵도 안잡으면서 뭘.. 걔네부터 좀 잡아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성찬진수성찬 작성시간26.06.23 니코틴 없는 액상인지 어떻게 구별하려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는 해낸다 작성시간26.06.23 아파트 단지에도 좀 돌아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4 아 전담은 금연구역에서도 상관 없었어? 몰랐네... 그래도 입에서 연기 나오고 그런게 타인에게는 불쾌할 수 있지 무니코틴인지뭔지 알게뭐람... 흡연구역에서 피웁시다 근데 좀 늘려주세요 흡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6.06.24 길빵부터 좀 잡아줘라 ㅅㅂ 강쥐 산책 갈때마다 공기가 아니라 니코틴 흡입해서 뒤지게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어처 핀셔 작성시간26.06.24 에에엥...? 금연구역에서 전담이 됐다고???? 나도 전담피는데 처음 알았어;; 당연히 금연구역이니까 안된다고 생각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니어처 핀셔 작성시간26.06.24 종로가보세요 젊남 늙남 상관없이 연초길빵 개많음 난 흡구도 전담 연초 나뉘는곳 많아졌으면 좋겠음 ㅠㅠ 연초냄새 싫어서 전담피는데 꼭 전담피는사람들 옆으로 와서 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쫀쿠 작성시간26.06.24 어차피 또 여자만 잡을거면서ㅉ 단속할려면 단속인원 한 30명씩 다니면서 골목 앞뒤로 도망 못가게 막아놓고 전부다 벌금 물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 작성시간26.06.24 맞아 진짜 여자만 잡더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합우승 작성시간26.06.24 이런거 진짜 존나 여자만 처잡잖아 삼성역근처에 9:1비율로 피우고 ㅇㅣㅆ어도 여자만 잡드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