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부 못하는' 학생 증가 추세…교육부, 대책 부심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24 교육부에서 먼저 진상들한테 네네 해주고 뭔 갑자기 선진국 교육 방식 따라하고 그렇게 공부안한 교사들만 어리둥절에 따라가고 애들은 시험 안보고 교사들한테 신경질이나 부리는데 뭐 어떻게 바로잡을건데 또
  • 작성자 만성 피로 작성시간26.06.24 시험지 틀렸다고 빗금치면 민원 들어오는데요? 그리고 수행평가를 매우잘함 받을 때까지 재시험 볼 수 있는데 애들 공부를 열심히 하겠음..?
  • 작성자 우리사랑은영원을약속했죠 작성시간26.06.24 수우미양가 하라고
  •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24 걍 존못인 구간을 견뎌야하는데 오냐오냐하니까 애들이 못 견디는 거 같음
  • 작성자 촉촉한초코칩나라 작성시간26.06.24 시험을 봐야 돼...진짜 애들 수준 너무 극단적임
    똑같은 학년인데 어떤 아이는 영어 원서로 매직트리하우를 읽고 다른 아이는 진짜 기초적인 단어를 읽는 것도 어려워함ㅜㅜ
    애들도 동기가 있어야 좀 하려는 의지가 생기는데..시험을 아예 없애버리니까 목표의식이 없지 애들이ㅠ
  • 작성자 복숭아조아완전조아 작성시간26.06.24 제발 시험을 쳐.... 도라버려진짜
  • 작성자 froggggg 작성시간26.06.24 초등학교 시험 대체 왜 없앤거야???
  •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24 학교가 더 엄해지고 난 체벌도 해야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6.24 저게 수치로 보는 것보다 현장에서 보는 게 더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양극화도 아님 전반적인 떡락임 점점 가면 갈 수록 더 지능이 떨어져 매년 같은 학년 같은 수업자료로 수업해보면 딱 티남 누구는 요즘 애들이라고 싸잡아서 욕하지 말라는데..ㅋㅋㅋㅋㅋ직접 와보세요 그런 소리가 나오나 예전에도 양극화는 있었어 근데 각 극단에 있는 애들도 전반적으로 다 떨어짐 영재반 애들도 수준이 확 떨어져 10년 전엔 영재반 애들 중에 진짜 영재같은 애들 한두명은 있었거든
  • 답댓글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24 2 학부때도 교육봉사 했고 나중에 애들 또 가르쳐본 적 있었는데 장난 아님.... 그리고 영재교육 대상자였는데 내가 다닐때 봤던 그런애들 이제 잘 없어..
  • 작성자 dancing like 작성시간26.06.24 초6인데 지 이름만 겨우 쓰는 애들도있더라
    진짜 심각함
  • 작성자 은갈치1호의행방불명 작성시간26.06.24 애들을 그렇게 키우니까 그렇지
  • 작성자 힘찬하루 작성시간26.06.24 공부가 문제가 아닌데
  • 작성자 강두식 작성시간26.06.24 시험을 안보면 뭘로 학력 평가를 하고 수능은 뭐 어떻게 준비하는거야? 수능은 왜 더 어렵죠? 희한하네
  • 작성자 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26.06.24 우리때 했던 7시 등교 10시까지 야자 이런거 지금 부활시켜야되는거아님?ㄷㄷㄷ 스승의날 사랑의 매 선물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라해 ㅋㅋㅋ
  •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24 뻑하면 오만 핑계로 맨날 조퇴하고 결석하니 공부라는 장거리 마라톤을 견딜 힘이 있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