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6.24 저게 수치로 보는 것보다 현장에서 보는 게 더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양극화도 아님 전반적인 떡락임 점점 가면 갈 수록 더 지능이 떨어져 매년 같은 학년 같은 수업자료로 수업해보면 딱 티남 누구는 요즘 애들이라고 싸잡아서 욕하지 말라는데..ㅋㅋㅋㅋㅋ직접 와보세요 그런 소리가 나오나 예전에도 양극화는 있었어 근데 각 극단에 있는 애들도 전반적으로 다 떨어짐 영재반 애들도 수준이 확 떨어져 10년 전엔 영재반 애들 중에 진짜 영재같은 애들 한두명은 있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