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베트남 혼혈인데 열등감때매 하루하루 살아가는게 고통스럽다

작성자이불과동거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챠홍 작성시간26.06.24 이해 되긴해...
  •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6.24 10대애들 현실을 아니까 마냥 쟤욕만은 못하겠음 그래도.. 부모가 니 반쪽혈통을 소중히 여기고 자랑스러워하라는 것만으로도 매매혼 가정에서는 나은편임ㅅㅂ.. 지가 사와놓고도 자기 아내 국적 쪽팔려하고 하대하는 그런개비 많음..
  •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6.24 한녀들 눈 개낮은데 뭔.. 미백정병있는애들많아서 깜피감자남 좋아함 걍 코성형하고 베트남어 살려서 취업하세요 눈 넘 페페같으면 속쌍만들어주는 수술하고
  • 작성자 긍정애힘 작성시간26.06.24 아니 근데 부모가 딱봐도 매매혼이고 내가 그런 혼혈이라 생각하면 정병오긴 해 특히 우리나라라면 더더욱 읽다 말아서 모르겠지만 저런 애들 갈수록 많아질텐데 사회문제같음
  • 작성자 범죄자반갈죽 작성시간26.06.24 차라리 엄빠가 사랑해서 비슷한 나이대면 안저랫을듯
    아빠왓다 짤 보고 납득햇다는거보면 매매혼이겟지뭐 ㅠ 안타깝다 한남들 씨뿌리지말고 걍 혼자죽어
  • 작성자 아미치겠다정신체리 작성시간26.06.24 부모욕심이지 매매혼까지 해놓고 자식을 왜낳아? 자식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태어나보니 부모가 성매수 성매매로 지를 낳은건데..
  • 작성자 뽀덩뽀덩 작성시간26.06.24 난 이해되는데 개싫을거같음 ㅎ
  •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24 ... ㅅㅂ 네 잘못 아니야
  • 작성자 부르꾹막두 작성시간26.06.24 안타깝다 매매혼의 자식은…
  • 작성자 퀸인영 작성시간26.06.24 개비새끼 매매혼해놓고 아들한테 인종차별자새끼니 뭐니 모국을 나쁘게 생각하면 벌받는다 ㅇㅈㄹ 존나 생각없는 이기주의자
  • 작성자 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26.06.25 아휴 애들은 뭔 죄야..
  • 작성자 어미냥이 작성시간26.06.25 안쓰러운데..
  •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25 그래도 좀 사는집인가보네 매년 추석에 베트남에 가는거보면... 보통은 매매혼으로 온사람들 자주가지도못해서 티비프로그램으로 가고 그러잖아..
    베트남어도 배우고 부모님말씀처럼 자랑스러워하고 그걸 자기강점으로 승화시키면 정말좋을텐데 안타깝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