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혼혈인데 열등감때매 하루하루 살아가는게 고통스럽다 작성자이불과동거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챠홍 작성시간26.06.24 이해 되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6.24 10대애들 현실을 아니까 마냥 쟤욕만은 못하겠음 그래도.. 부모가 니 반쪽혈통을 소중히 여기고 자랑스러워하라는 것만으로도 매매혼 가정에서는 나은편임ㅅㅂ.. 지가 사와놓고도 자기 아내 국적 쪽팔려하고 하대하는 그런개비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6.24 한녀들 눈 개낮은데 뭔.. 미백정병있는애들많아서 깜피감자남 좋아함 걍 코성형하고 베트남어 살려서 취업하세요 눈 넘 페페같으면 속쌍만들어주는 수술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애힘 작성시간26.06.24 아니 근데 부모가 딱봐도 매매혼이고 내가 그런 혼혈이라 생각하면 정병오긴 해 특히 우리나라라면 더더욱 읽다 말아서 모르겠지만 저런 애들 갈수록 많아질텐데 사회문제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죄자반갈죽 작성시간26.06.24 차라리 엄빠가 사랑해서 비슷한 나이대면 안저랫을듯아빠왓다 짤 보고 납득햇다는거보면 매매혼이겟지뭐 ㅠ 안타깝다 한남들 씨뿌리지말고 걍 혼자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미치겠다정신체리 작성시간26.06.24 부모욕심이지 매매혼까지 해놓고 자식을 왜낳아? 자식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태어나보니 부모가 성매수 성매매로 지를 낳은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덩뽀덩 작성시간26.06.24 난 이해되는데 개싫을거같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24 ... ㅅㅂ 네 잘못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르꾹막두 작성시간26.06.24 안타깝다 매매혼의 자식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퀸인영 작성시간26.06.24 개비새끼 매매혼해놓고 아들한테 인종차별자새끼니 뭐니 모국을 나쁘게 생각하면 벌받는다 ㅇㅈㄹ 존나 생각없는 이기주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26.06.25 아휴 애들은 뭔 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미냥이 작성시간26.06.25 안쓰러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25 그래도 좀 사는집인가보네 매년 추석에 베트남에 가는거보면... 보통은 매매혼으로 온사람들 자주가지도못해서 티비프로그램으로 가고 그러잖아..베트남어도 배우고 부모님말씀처럼 자랑스러워하고 그걸 자기강점으로 승화시키면 정말좋을텐데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