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nero
pc버전으로 글삭할때 원래 페이지 1,2,3 이렇게 번호로 나뉘어져있었는데 그거를 다 없애버림
그리고 "존재하지 않는 게시글입니다" 이 문구도 사라짐
이게 왜 ㅈ같냐면,
모든 글을 다 삭제하지않고 남겨둘 글만 남기고 페이지대로 나눠서 글삭하는 사람들은 지금 현재 상황에서 글삭을 해버리면 현재 삭제한 페이지 바로 다음 페이지에 있는 글들이 자동으로 현재 페이지에 있는 빈자리에 넘어오게됨.. 그럼 일일이 다시 남기고 싶은 글 하나하나 선택해야함..
예) 50개씩 설정하고 글삭을 하는데 50개 중 8개만 남겨두고 42개를 삭제함 ➡️ 원래였으면 바로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서 거기서 또 남길 글만 남기고 삭제하면 됨 ➡️ 지금은 다음페이지에 있는 42개의 글들이 현재 페이지로 넘어오게됨 ➡️ 남겨야할 글들을 또 하나하나 선택해서 해제를 시켜줘야함... 그리고 또 도돌이표.. 총체적난국
결론: 다들 주기적으로 글삭하세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