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못생겼는데 본인 얼굴에 비밀스럽게 만족중인 사람들의 모임

작성자호롤로로로롤홀|작성시간26.06.23|조회수5,252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hygall.com/456513909



(업뎃 문제로 끌올 안돼서 그대로 새로 씀)




예뻐야만 내 얼굴 사랑하나😎
나 어디만 고치면 예쁘겠다 소리 많이 듣는데
난 내 얼굴 주근깨랑 빨간 얼굴이랑 모든게 다 동글동글하게 생긴거 다 좋음🙋‍♀️



문제시 둥글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긴대로말하기 | 작성시간 26.06.24 근데 난 귀여워서 좋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번주로또당첨자 | 작성시간 26.06.24 약간 박명수닮았는데 걍 웃겨서 좋아
  • 작성자이파리 | 작성시간 26.06.24 남들은 나보고 못생겨ㅛ다고하지만.. 거울보면 귀여운데 어쩌란말이야ㅠ
  • 작성자페인트전문 | 작성시간 26.06.24 귀엽잔아 나는 눈도 조고매서 귀엽고 코도 조고매서 귀엽다고 하하
  • 작성자쏘굴 | 작성시간 26.06.24 엄마가 허구헌날 코 수술해라, 잡티 빼라 하는데 나는 내 얼굴 괜찮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