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외출할 때 마다 350만원 받기 vs 칩거할 때 마다 250만원 받기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2,873 목록 댓글 62







안녕 난 요정!
아래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만 골라봐!











1. 외출할 때 마다 350만원 입금되기

- 호캉스, 타지역 한달살기로 숙소에만 있기 같은 건 포함안됨
- 최소 24시간 중 8시간은 집밖에 있어야 함(외출 인정 하루에 1회)
예 : 2박 3일 여행,캠핑,비박 등 할 시 총 1050만원 입금(하루종일 호텔안에만 있으면 인정x)
- 출근 제외












2. 칩거할 때 마다 250만원 입금되기

- 집 정원, 테라스, 베란다로 나가는 것 도 안됨
- 칩거 기준 : 24시간 집안에만 있어야 함
- 배달음식이나 택배받으려고 팔만 나가는 건 가능
- 호캉스 가능 : 단, 체크인 당일은 제외하고 투숙중인 룸 밖으로 한발자국도 안나간 날만 계산해서 입금됨










나의 선택은,,
1. 집에만 있으면 답답해 외출하고 350만원받을래
2. 집 밖은 위험해.. 250만원 받을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4 2
  • 작성자아기고영2 | 작성시간 26.06.24 1111
  • 작성자적절 | 작성시간 26.06.24 1번 주세요
  • 작성자무기력해파리 | 작성시간 26.06.24 2인데 환기시키러 베란다 가는정도는 허락해주라
  • 작성자짭수 | 작성시간 26.06.24 무조건 1
    출근 안하고 놀러다닐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