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조춘식 작성시간26.06.24 33 머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404, 좌표 밖의 지점 작성시간26.06.24 중국인이 느그 부모들이 백인한테 지배받아서 백인 부러워하는거지 우린 아니라는 어조로 패드립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와일드보드 작성시간26.06.24 뻔하지 여시에 있는 그짝 혼혈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24 중국인 싫어하는 2찍들 조금이라도 좋은글있다고 신고일수있지 그쪽 좌표 열심히 찍잖아 여시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빛아 사랑해 인간이 잘못했어 작성시간26.06.24 뭐였나요 ㅠㅠㅠㅠ개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론튀김오이치즈 작성시간26.06.24 이게 왜 규제여...? 뭔 내용이었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757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https://www.dmitory.com/issue/416088588이거였음중국인들이 ㅈㄴ패는거 캡쳐안하고 하나만 가져왔는데 규제하고 난리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멜론튀김오이치즈 작성시간26.06.24 75729 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조잔디 작성시간26.06.24 75729 개쎄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gsiwjlo 작성시간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24 와 중국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24 아니 일본이 한국 욕하는거 무섭다고 하는게 이런느낌일까...? 와 진짜 정서가 다르게 욕하네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24 아 모든 중국인이 그렇진 않겠지만 머 나루토 난리났을때 우리도 일본 편들어주는애들있고 그와중에 일본같이까는 애들도 있고 이번 화이트언급도 뭔 거의 한국사람같이 너무 정당하게 편들어주는 일본애도있고 걍 낄낄거리는애도 있고ㅋㅋㅋㅋㅋ다른애는 안그러는데?는 괜찮은거같아 원래 다 정말 한뜻까진 아녔음 한명이라도 편있으면 좋은거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한하내 작성시간26.06.24 중국 앞뒤 같고 호탕해서 너무 좋아ㅠㅠㅠ 중혐 사라졌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현승 작성시간26.06.25 쿨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