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남자 순경이 갈수록 적어지면 치안은 어찌될까요? 작성자Chains|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헬레게이러 작성시간26.06.24 남자 범죄자 흉악범이 많다고 인정하는 꼴 ~~ 언제는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보지말라더니 여경 많아지니 흉악범들 어떻게 체포할거냐 난리난리 ㅋㅋㅋㅌ 남자들이 범죄를 안저지르믄 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수오 작성시간26.06.25 아 그럼 여경이 지능캐니까 지휘관할게 체력 쩌시는 남경들이 현장에서 탱커해 ^^ 그럼 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