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는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하고 지낼까?

작성자5살훈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104 목록 댓글 79


출처: 여성시대 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


고남순-박흥수 이후로,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할 지 궁금한
청소년 드라마(라기엔 청불이지만)
속 절친관계로 꾸준히 말 나오는
<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

여러 번 얘기했지만
학창시절 정말 죽고 못 살았던 절친이라도
성인이 되면 자의든 타의든
소식 끊어지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
쟤네 둘도 그럴까 궁금해.
여시들이 볼 땐 어때?


*문제 시 댓글 둥글게 달아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왕의 사령탑 | 작성시간 26.06.24 같이 살듯
  • 작성자또도가쓰 | 작성시간 26.06.24 같이삼
  • 작성자노는게젤좋아서망함 | 작성시간 26.06.24 애초에 빠갈라질거면 연시은 병원 계속 가지도 않았을 거고 안수호 깨어 나고 연시은한테 연락 안했을 듯
  •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 작성시간 26.06.24 당연함 결혼했으니까
  • 작성자쬬쬬쬬르디 | 작성시간 26.06.25 얘네는 사랑을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