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는 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하고 지낼까? 작성자5살훈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104 목록 댓글 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자유로운 고양이를 봐 자유로워고남순-박흥수 이후로,성인이 되어서도 연락할 지 궁금한청소년 드라마(라기엔 청불이지만)속 절친관계로 꾸준히 말 나오는<약한 영웅>의 연시은과 안수호.여러 번 얘기했지만학창시절 정말 죽고 못 살았던 절친이라도성인이 되면 자의든 타의든소식 끊어지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쟤네 둘도 그럴까 궁금해.여시들이 볼 땐 어때?*문제 시 댓글 둥글게 달아주시면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왕의 사령탑 | 작성시간 26.06.24 같이 살듯 작성자또도가쓰 | 작성시간 26.06.24 같이삼 작성자노는게젤좋아서망함 | 작성시간 26.06.24 애초에 빠갈라질거면 연시은 병원 계속 가지도 않았을 거고 안수호 깨어 나고 연시은한테 연락 안했을 듯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 작성시간 26.06.24 당연함 결혼했으니까 작성자쬬쬬쬬르디 | 작성시간 26.06.25 얘네는 사랑을 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