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작성자이불과동거중|작성시간26.06.23|조회수5,069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x.com/heunghacnayo/status/2042831656688718204?s=46

나도 진수처럼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좋아하고 싫어하는건 늘 남자뿐이라 남자 논란에만 말얹음 내가 좋아하는 것도 남자고 싫어하는 것도 남자라

여연 논란은 욕 안하고 흐린눈함 내가 욕 안해도 이미 모두가 욕하고 있음
여자가 아무리 잘못해봤자 남연 병크보다 잘못했을까... 그보다 더한 병크 저지른 남연들은 여연만큼의 욕 안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포도 | 작성시간 26.06.24 ㄹㅇㅋㅋㅋㅋ
  • 작성자펫샵충유병단수 | 작성시간 26.06.24 ㄹㅇ 여연 까글에는 들어가지도 않음
  • 작성자요정아이유 | 작성시간 26.06.24 ㄹㅇ
    내가 무슨프로보다가 이효리 올린 스토리에
    난얘싫더라 ㅋ 이렇게 댓글단 지인 차단함 또라이인줄 ㅋㅋㅋㅋ
  • 작성자락 붐은 온다 | 작성시간 26.06.24 ㄹㅇ
  • 작성자존나시끄럽네 | 작성시간 26.06.25 보통 여연싫어하는사람들이 남미새임
    결안맞으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