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브라이언에게는 엄청 유한 환희

작성자유희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48,973 목록 댓글 64

출처: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IeoO5JVJXZ4?si=p7m6F_-Z-GuLrNWf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5975?svc=cafeapp

이거보고 쓰는건데
환희도 브라이언 깐죽에도 겁나 유함






?

이렇게 스무스하게








야 내가 언제 욕을 또 가르쳣냐
이럴법도한데

브라이언이 영어욕만 하길래
가르쳐준거라고 쉴드









크게 싸운썰

하하하하
난 조선시대 사람이야?

로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는거같대ㅋㅋㅋㅋ
정확한거같대
조롱으로 받아줄 생각 1도없음


?

??





흠...

둘만 인정하면 모두가 박수쳐줄 그것...







갑분 AI 뽀뽀사진
붙여놓은 브라이언집을 보는 환희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히기억.,,, | 작성시간 26.06.24 근데 진짜 친한 사람일수록 서로 조심하고 존중해야 하는게 맞는듯!
  • 작성자로우슈거페퍼민트 | 작성시간 26.06.24 👀
  • 작성자뭥데요 | 작성시간 26.06.24 🫪
  • 작성자CHEVROLET | 작성시간 26.06.24 뭐야 진짜네?
  • 작성자잔망높이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