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에 입대지마라

작성자철혈여신 너비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8,824 목록 댓글 147

출처: https://www.threads.com/@sori_.24/post/DZ4BLs_GdwM?xmt=AQG0UuhNy72RCZAulBHZWrXGW4dM2qqoskSTTDUkHEu14oJVHhLSuoKcG5KcOnScl04rgJc&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냉동뀰 | 작성시간 26.06.24 누가 결혼해서 애 낳으랬나 애도 못보는 남자랑 누가 결혼하고 애 낳으라고 했냐고ㅋㅋㅋㅋ 징징거리지 좀 마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4 그러니까 누가 웬 등신 주워 결혼하랬노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6.24 애도 못키우는 사람이랑 왜 애를 까.. 풉킼
  • 작성자돈이최고세요 | 작성시간 26.06.25 저 논리대로 라면 정치인들 왜 욕함? 정계에 입문한것도 아니잖아ㅋㅋ
  • 작성자존나시끄럽네 | 작성시간 26.06.25 불만을 말하지말고 미혼여성한테 육아피해를 주지마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