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굳이 영어로 쓰는 말 중에 오글거리는 거 뭐 있어?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8,167 목록 댓글 1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아더컬러 ㅋㅋㅋ 진심 읭스러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행복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24 아더컬러 나이브하다 작성자메이플카라멜콘 | 작성시간 26.06.24 커피챗,,그냥 면담이라고 하자 작성자코끼리땃지 | 작성시간 26.06.24 플러팅, 워딩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24 워딩 배네핏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4 회사에서 쓰는 용어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