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굳이 영어로 쓰는 말 중에 오글거리는 거 뭐 있어?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8,167 목록 댓글 154

나는 아더컬러 ㅋㅋㅋ 진심 읭스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상행복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24 아더컬러 나이브하다
  • 작성자메이플카라멜콘 | 작성시간 26.06.24 커피챗,,그냥 면담이라고 하자
  • 작성자코끼리땃지 | 작성시간 26.06.24 플러팅, 워딩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24 워딩 배네핏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4 회사에서 쓰는 용어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