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시들 반려견이 "나도 늑대의 후예야" 이러면 어떻게 반응할건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255 목록 댓글 85

출처: 여성시대 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나를 애기 대하듯이 하는 말투가 조금 거슬려"


이럴때 여시 반응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칠라 대통령 | 작성시간 26.06.24 시끄럽고 밥이나 먹어
  • 작성자autumnn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 할아버지 주제에 애기라고 안부르면 반응도 안하면서
  • 작성자쏠라시스템 |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 무서워라
  • 작성자lliberty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애기야
  • 작성자콕콕짜장볶이 | 작성시간 26.06.24 그래알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