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여시들 반려견이 "나도 늑대의 후예야" 이러면 어떻게 반응할건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244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나를 애기 대하듯이 하는 말투가 조금 거슬려"이럴때 여시 반응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잼칠라 대통령 | 작성시간 26.06.24 시끄럽고 밥이나 먹어 작성자autumnn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 할아버지 주제에 애기라고 안부르면 반응도 안하면서 작성자쏠라시스템 |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 무서워라 작성자lliberty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애기야 작성자콕콕짜장볶이 | 작성시간 26.06.24 그래알았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