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인처럼 한국어하는 리센느 미나미

작성자대대|작성시간26.06.23|조회수54,975 목록 댓글 89

출처: https://youtube.com/shorts/d3Ckvmdh2c4?si=twCDDF8omBioVum7

한국말 이렇게 잘하는 일본인 첨 봄
특유의 톤이랑 혀 짧은 발음이 아예 없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로한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처음에 한국인인줄 알았어
  • 작성자니잉닝 | 작성시간 26.06.24 언어에 재능 있어 보이더라 영어도 괜찮게 하던데
  • 작성자맴맴냥 | 작성시간 26.06.24 유투브에서 몇번 버ㅏㅆ을 때 한국인인데 일본어 잘하는 사란인줄 알았음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6.24 공룡 안어색해 드디어
  • 작성자kitaaaa | 작성시간 26.06.25 와 엄청 잘한다...우리나라에서 활동할 일본인들아...이제 비음섞인 일본억양은 전혀 셀링포인트가 안되니까 빡시게 연습하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