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치과드릴에 혀 잘릴까봐 무서워요.jpg

작성자산뜻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20 목록 댓글 69

출처: 여성시대 (이제추버요)







치과가면 상상하던건데

.
.
.


이게 진짜라니 ㅅㅂ

무서와요 무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헐 나 한 번도 생각래본적 없는데 이제 무서워짐
  • 작성자뚱뚱지니 | 작성시간 26.06.24 나 볼살 짤림
  • 작성자강조지 | 작성시간 26.06.24 그래서 기를 쓰고 혀를 깍 잡어 방심하면 바로 혀 갈리기 때문에 그러니 혀 잡는거 괴로워도 참아줘야함
  • 작성자슷후시 | 작성시간 26.06.24 갸아아악 이제 치과 더더욱 무서워질 예정
  •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 작성시간 26.06.24 죽을때까지 치과 안 갈 이유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