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작성시간 26.06.24 나는 알약을 구분해야되서 렌즈나 안경 없인 일을 못해서 안됨 ㅠㅠㅠ
-
작성자하데스 작성시간 26.06.24 대충 다녀 대신 차엔 운전할때 끼는 안경 있고 평소엔 꼭 봐야하는거있으면 폰카메라 켜서 줌땡김
-
작성자두창쿠 작성시간 26.06.24 난 계단도 안보여서 쓰고다님 적당히 안좋으면 흐리게 볼텐데
-
작성자gogetit 작성시간 26.06.24 나도 그랬는데 이제 너무 나빠져서 못함 ㅜ
-
작성자맴맴냥 작성시간 26.06.24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