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시력 나빠도 그냥 다니는 사람들...jpg

작성자산뜻한|작성시간26.06.23|조회수16,313 목록 댓글 83

출처: 여성시대 보법이 다름







안경 x
렌즈 x
라식라섹 x

쌩눈으로 다님

이유 : 굳이 선명하게 안 보여도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 작성시간 26.06.24 나는 알약을 구분해야되서 렌즈나 안경 없인 일을 못해서 안됨 ㅠㅠㅠ
  • 작성자하데스 | 작성시간 26.06.24 대충 다녀 대신 차엔 운전할때 끼는 안경 있고 평소엔 꼭 봐야하는거있으면 폰카메라 켜서 줌땡김
  • 작성자두창쿠 | 작성시간 26.06.24 난 계단도 안보여서 쓰고다님 적당히 안좋으면 흐리게 볼텐데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24 나도 그랬는데 이제 너무 나빠져서 못함 ㅜ
  • 작성자맴맴냥 | 작성시간 26.06.24 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