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돌판은 걍 바이럴 싸움이라는 거 어케 생각함??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vermore 작성시간26.06.23 유명유 이후에 심해진 너낌 그리고 돌판뿐만아니라 난 요즘 영화도 느낌 왕사남 카맵에 댓글달기, 살목지보고 밤에 살목지가기 뭐이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23 바이럴도 잘해야먹히지.. 요즘 잘나가는 리센느 데뷔 초반에 쩌리에 영업하던거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찬 작성시간26.06.23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하다 작성시간26.06.23 화장품에서 느꼈고 요새는 음식들도 느낌 뭔 골뱅이로 바이럴 돌리는거보고 놀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훠거입문자 작성시간26.06.23 근데 정작 바이럴 개심한 대기업쪽은 우쭈쭈하고 바이럴해서 좀 숨통트일려하는 브랜드?들은 너무 팸...다 바이럴인거 알면서 뭘 존나 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동포도 작성시간26.06.23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몽멜론바나나 작성시간26.06.23 봄동비빔밥 보고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먹는비피더스 작성시간26.06.23 완전 바이럴+쪽수 싸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세상의족제비 작성시간26.06.23 버터떡 바이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게너의사랑인지몰랐어 작성시간26.06.23 아님 그것도 받아먹는 게 능력이더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뮤토토 작성시간26.06.23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윳빛깔최성곤 작성시간26.06.23 바이럴은 이제 기본빵이라 바이럴 없이 뜨는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봄....글고 뜬다하는 바이럴도 운인거같아...바이럴 비슷하게 돌리는구나 싶어도 어떤건 호감 가고 어떤건 피곤하다고 느껴짐....근데 역바 하는게 ㄹㅇ 싸움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게다잘된다 작성시간26.06.23 돌판만 그런 게 아니라 진짜 전부 다 바이럴.... 이게 바이럴이야? 싶은 것도 바이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23 무조건 바이럴 리센느를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루로루루 작성시간26.06.23 바이럴 싸움인건 ㅇㅈ 근데 반대로 바이럴이 너무 많다보니 유행이나 화젯거리도 훨씬 더 빨리 지나가고 금방 묻혀서 반짝 떠도 롱런으로 이어지기 힘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위에서광합성 작성시간26.06.23 바이럴 안돌리는 곳 없을거같긴한데 바이럴 돌려도 바이럴효과 터지는건 운빨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패고싶 작성시간26.06.23 쩌리 좀만봐도 바이럴 안하는 데가 없드만. 바이럴도 잘 돌려야 의미가있지 여시에 글 몇개 올리는 건 뭐…댓글수 처참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24 바이럴 ㄹㅇ ㅜ 중소돌 노래 좋은 그룹들도 많은데 몰라서 못 들음.. 글고 대형기획사들은 바이럴 해도 좀 봐주는 느낌 있어서 좀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24 큰 소속사들 바이럴 쏟아붓던데 돈 바르면 엥간하면 되는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창쿠 작성시간26.06.24 바이럴이 기본이고 터지는건 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