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작성자75729|작성시간26.06.23|조회수14,180 목록 댓글 1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950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 작성시간 26.06.24 그냥.. 데우면 묘하게 비려 작성자반차쓰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24 그 차가움과 목맥힘을 즐겨 작성자신서l기 | 작성시간 26.06.24 데워서 쌀딱딱한거싫어 체함ㅜ 작성자불낙죽 | 작성시간 26.06.24 김은 바삭해야한다고 작성자존나시끄럽네 | 작성시간 26.06.25 데우면 비리더라 그냥 실온에잠깐놔둬서 미지근하게되면먹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