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임신 중지 약물 도입은 민족 말살 정책이라는 스레드 세상

작성자박박씨쳐|작성시간26.06.23|조회수6,205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박박씨쳐)




https://naver.me/GEdmaaDt


원미경 장관이 임신중지 약물 도입에 관한 언급을 한 기사
오늘 쩌리에도 올라왔는데










이 기사를 본 스레드인들은
민족 말살 정책이라고 개크게 화가 나셨음.....
한국인 씨를 말리고 나라를 팔아 먹으려고 하는거라내요...











아래처럼 맞말하는 댓글도 있지만 스레드세상에선 안 통함...ㅋㅋㅋ 흥미롭다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링키덕 | 작성시간 26.06.24 민족말살정책 << 이지랄 ㅋㅋㅋ 꾸역꾸역 그지같은 유전자 하나 남기고싳어가지고 ㅉㅉㅉ 지들이 낳던가 ㅡㅡ
  • 작성자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나 | 작성시간 26.06.24 스레드 저런 저지능들은 제발 애 안낳길... 민폐임 민폐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24 저런 능지들은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볼때마다 지능통와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 작성시간 26.06.24 막상 마주보고 토론하면 아무말도 못하실거 같은데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6.24 여자민족말살 즐기셔놓구 ㅎㅎ 여아낙태 잘만 하셔놓구 ~_~ 아맞당 여혐살인 추가욬ㅋㅌㅋ
    이거이거 고도의 중국인 아니냐? 한국남자 싫어서 오히려 중국인이 낫게 느껴지게만드는 중국몰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