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빅5 상급 병원들 기부자 예우 작성자초구리웅|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귤 작성시간26.06.23 확실히 국립대병이랑 사립대병 다르긴 하다 10억이면 전광판 배고 혜택 주는 서울대 빼고 20억을 줘도 평생 아닌 항목이 많네 다른 곳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쬬르쬬르쬬쬬 작성시간26.06.23 50억하고싶3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빝 작성시간26.06.23 서울대병원 응급의료상담은 뭘까... 궁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고양이 작성시간26.06.23 개부럽다.. 나도 돈많아서 병원에 기부하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23 근데 진짜 당연하다고 생각함 이정도는 해줘야 뽀대나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ache 작성시간26.06.24 맞어 지방대병인데 우리도 따로 관리하고환자메모에 고액기부자적혀있어서 모든 직원들이 볼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렇게살수는없써 작성시간26.06.24 성모병원에 천억씩 턱턱 하는 사람 되거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니테일 Love Vibration 작성시간26.06.24 ㅁㅈ 저래서 부자들 병원기부 마니 한다잖아 븨아피혜택 챙겨야해서글고 저기엔 명시 안됐어도 환자로 갔을 때 우선순위가 없겠어 ㅋㅋㅋㅋ 다있지부럽다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