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성당은 종교인데 왜 빚이 있음?.txt 작성자올갱이국수|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투어스 지훈 작성시간26.06.24 지난주에 우리 성당에도 타 본당 분들 와서 이것저것 팔았는데 쑥개떡 사고싶었는데 품절돼서 못삼 ㅠㅠ.... 근데 메뉴가 두릅장아찌 알타리 오이지 막 이래서 눈돌아갓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TJ-T 작성시간26.06.24 이래서 성당 호감임 무슨 종교랑 달리 세속적이지도 않고 진짜 신앙 기반으로 투명하게 운영되는 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춤추는 왕만두 작성시간26.06.24 울동네 성당도 바자회를 20년해서 리모델링 했다죠.. 울엄마 바자회에서 맨날 파전부치고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