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엥? 성당은 종교인데 왜 빚이 있음?.txt

작성자올갱이국수|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투어스 지훈 작성시간26.06.24 지난주에 우리 성당에도 타 본당 분들 와서 이것저것 팔았는데 쑥개떡 사고싶었는데 품절돼서 못삼 ㅠㅠ.... 근데 메뉴가 두릅장아찌 알타리 오이지 막 이래서 눈돌아갓어
  • 작성자 ISTJ-T 작성시간26.06.24 이래서 성당 호감임 무슨 종교랑 달리 세속적이지도 않고 진짜 신앙 기반으로 투명하게 운영되는 거 같아서
  • 작성자 춤추는 왕만두 작성시간26.06.24 울동네 성당도 바자회를 20년해서 리모델링 했다죠.. 울엄마 바자회에서 맨날 파전부치고 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